종합비타민 부문 '헬스팩' 6년 연속 수상,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 '뉴트리밀 액티브' 4년 연속 수상 영예
유사나만의 영양 과학 테크놀로지로 현대인의 건강 향상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유사나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4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 대표 제품인 '헬스팩'이 종합비타민 부문 6년 연속, '뉴트리밀 액티브'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2024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며 국민의 건강 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의료기관 및 기업, 단체를 선정해 공로를 치하한다. 유사나는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현대인들의 건강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종합비타민 부문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오고 있는 헬스팩은 유사나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사나만의 과학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어 있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들의 30가지 영양소를 1포에 담아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헬스팩은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을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으로 전세계 국가대표와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 선수, 이종범 코치를 비롯하여 프로야구 KT위즈,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 중이다. 선수들은 유사나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을 신뢰하며, 유사나 제품을 섭취하고 있다.
유사나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대표 제품인 '뉴트리밀 액티브'도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풍부한 영양과 간편한 한 끼를 즐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해 연구 개발된 뉴트리밀 액티브는 하루 동안 꼭 필요한 열량과 10가지 비타민, 5가지 미네랄 등을 과학적인 배합 비율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뉴트리밀 액티브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줄인 제품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져' 트렌드에 맞춤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유사나코리아 세일즈마케팅 김창미 상무는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6년 연속, 4년 연속 수상을 통해 전문가가 인정하고 소비자가 다시 찾는 고품질의 제품임을 인정받아 자부심을 느낀다"며, "유사나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것에 더욱 힘써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란 기업 비전에 맞추어 현대인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