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치즈(고르곤졸라, 체다, 모짜렐라)로 즐기는 새로운 치킨 호평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홀딩핸즈의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가 최근 '고르곤졸라 맛있는치킨 주세요'를 선출시했다.
치킨플러스 |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주세요'와 '제로슈가양념치킨있을슈가없당'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치킨플러스는 이번에도 혁신적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르곤졸라 맛있는치킨 주세요'는 치즈치킨의 4세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가지 치즈(고르곤졸라, 체다, 모짜렐라)'가 들어있어 치즈의 고소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3가지 먹는 방법'으로는 먼저 치킨 위에 뿌려진 엔젤치즈(체다, 모짜렐라치즈)와 바삭한 치킨을 함께 먹으면서 치즈 본연의 풍미와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로 상큼하고 깔끔한 맛의 '할리갈릭'소스와 함께 먹으면 기존과 다른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치킨 아래에 깔린 '화이트갈릭치즈소스'와 함께 먹으면 촉촉한 식감과 '고르곤졸라치즈'의 중독성 깊은 맛, 치즈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실제 치킨플러스 직영 1호점에서 지난 2주간 신메뉴를 경험해 본 고객들은 '치즈 풍미도 장난 아니고 바닥에 깔린 화이트갈릭치즈소스가 너무 맛있다', '할리갈릭소스 다른 치킨에도 선택할 수 있게 해달라'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고르곤졸라맛있는치킨주세요'는 오는 4월 2~8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신메뉴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9일 이후로는 배달의민족을 비롯한 모든 배달 플랫폼에서 주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