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 신규 스토리팩 '검은 깃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검은 깃털'은 이전 스토리팩인 '거짓 게임'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어둠의 유물 '검은 깃털'을 파괴하기 위해 아르카디아로 향하는 여정과 그 과정에서 일행이 겪는 사건들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오는 4월 11일까지 시즌 이벤트 '오퍼레이션 엠.오.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연출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시작 시 모든 스토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를 통해 이벤트 재화인 '캐릭터 컬렉션 카드'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뽑기권', '슬라임', '고대수정'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PvE 콘텐츠 '마물 추적자'에서는 불 속성으로 재등장하는 거대 마물 '암식귀'와 맞서 싸울 수 있으며, 콘텐츠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부 라피나'와 '마법학교 교수 세헤라자드'라는 신규 픽업 2종이 각각 4월 3일과 4월 4일부터 1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로고. [사진=네오위즈] |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