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22일, 인디게임 무료 플레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의 4월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누구나 원 클릭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달 열리는 첫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에서는 총 11개의 유망한 인디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공개됐던 글로벌 인기 SRPG 게임 '심포니 오브 워'와 지난해 지스타 행사에서 Best Indie Game 부문 1위를 차지한 'Kill the Crows'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포함돼 있다.

내가 직접 매체의 에디터가 되는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편집장', 픽셀 2D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소울 라이크 장르의 '헌트 더 나이트', 대항해시대에서 영향을 받은 매력적인 도트 그래픽의 '사그레스' 등 인디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눈여겨 보았던 게임들을 인·하·페 기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