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시작,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헌터 '유진호' 캐릭터를, PC를 통한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기념해 PV(Promotional Video)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 속에서 새롭게 재현된 주인공 '성진우'의 화려한 액션과 스타일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전 세계적으로 143억 뷰의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기반으로 제작된 첫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히 재현하면서도, 이용자가 직접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게임의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적인 게임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