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에서 참여형 이벤트 실시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등의 경품 증정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bhc그룹의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하 큰맘)이 본격 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큰맘은 국밥 전문점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 '매장 수를 맞춰라!'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큰맘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는 방문 이벤트로 고객 소통을 이어간다. 전날부터 오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새봄맞이 출석왕' 이벤트는 지정된 기간 동안 큰맘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출석체크 댓글을 가장 많이 남긴 출석왕(1명)에게 '네이버페이(5만원 권)'를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가상(30명)으로 '네이버페이(1만원 권)'을 증정한다.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봄 시즌을 앞두고 퀴즈 및 출석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bhc 제공] |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자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 등 고객 접근성이 높은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