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수학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4~7세 유아 시기에는 사고력을 키우는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등학교 입학, 중학교와 고등학교로 이어지는 긴 학습 과정에서 수학은 매우 중요한 과목이기 때문에 시작 단계에서부터 수학적으로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연습이 필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팩토 수학 기반의 수학 사고력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는 유아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에서는 처음으로 '사고력 팩토' 지면 교재의 문항을 디지털화했다. 이를 통해 사고력 수학의 대명사 '킨더 팩토'와 '키즈 팩토' 콘텐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키즈 팩토'의 경우 학습 이해도를 높여주는 해설 강의도 제공된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호랑이 선생님이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 주어, 재미있게 학습하며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소마큐브, 패턴블록, 매트릭스 등 디지털로 구현된 유명 교구를 활용한 수학 놀이 콘텐츠는 수학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사고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유아 교육 전문가가 만든 프리미엄 수학 지면 학습지가 매달 집으로 배송, 태블릿 학습과 지면 교재를 병행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더욱 높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유아 홈스쿨링 엘리하이 키즈는 유아 수학은 물론 한글, 영어, 독서, 탐구 코딩 등 모든 콘텐츠를 7일간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4~7세 아이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학습 전용기기와 스마트 거치대를 비롯해 한글/수학/영어 지면 교재, AR 칠교놀이, 색칠놀이 등이 제공된다. 누적 발행 부수 30만 부를 돌파한 유아 교육 지침서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