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광동생활건강㈜(대표 엄승섭)에서 쌍화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광동 배도라지 쌍화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랜 시간 쌓아온 광동의 노하우를 담아 까다롭게 고른 9가지 전통원료를 4시간 이상 정성껏 달여 만든 진한 쌍화 농축액과 국산(100%) 배, 도라지, 사양벌꿀을 함유했다. 특히 동물성 원료인 젤라틴 대신 한천(꼬시래기)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과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 2023 건강식품 어워즈 베스트셀링 선정 제품인 광동 배도라지 쌍화스틱의 라인업 신제품으로 스틱젤리 형태로 출시됐다. 이에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의 젤리 타입인 것도 장점이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제품 광동 배도라지 쌍화스틱은 온가족이 즐기실 수 있도록 향료와 착색료, 동물성 젤라틴 등을 넣지 않았다. 이에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도 자녀를 위한 건강 간식을 고민하고 있다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환절기 건강 관리가 걱정인 분들이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간식을 찾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광동 배도라지 쌍화스틱은 쿠팡 로켓배송과 광동생활건강 네이버 본사 직영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네이버 본사 직영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쇼핑 알림받기 동의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