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에는 서울점에 바오 패밀리 팝업존 설치 예정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에버랜드와 손잡고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는 갤럭시Z플립5과 푸바오 악세서리팩, 에버랜드 드림투어, 바오패밀리 굿즈, 신라면세점 S.리워즈 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내달 18일까지 신라면세점 전체 지점에서 진행된다.
[사진= 호텔신라] |
이벤트는 다섯 가지 미션 중 한 가지 이상 수행하면 응모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회원 가입, 마케팅 수신 동의, 시내점(서울점, 제주점) 1달러 이상 구매, 공항점(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1달러 이상 구매, 온라인점 1달러 이상 구매할 때마다 응모할 수 있으며 많은 미션을 수행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 미션은 내달 27일까지 인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면세점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바오 패밀리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기획을 하게 되었다"며, "글로벌 경품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굿즈입점,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방면의 콜라보를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중순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바오 패밀리 팝업존이 조성돼 포토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