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 31일 울진군 방문 관광객 대상...덕구온천·성류굴 등 6곳
[울진=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울진군이 '울진산불' 극복 2주기를 맞아 만족도 높은 관광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울진군에 따르면 오는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관광지 할인 및 관광 후기 이벤트는 지난 2022년 3월 울진 대형산불 발생 당시 많은 곳에서 보내준 온정과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생동감 넘치는 울진을 보여주고 체험케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경북 울진군이 '울진산불' 극복 2주기를 맞아 3월 한달 간 만족도 높은 관광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울진군] 2024.02.27 nulcheon@newspim.com |
관광지 할인 이벤트는 3월 1일~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관광지는 덕구온천, 왕피천케이블카, 울진아쿠아리움, 성류굴, 왕피천공원(곤충여행관,안전체험관) 총 6개소이다.
덕구온천은 대온천장 25%, 스파 20%, 객실은 객실만 이용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왕피천케이블카, 아쿠아리움, 성류굴, 왕피천공원(곤충체험관, 안전체험관)에서는 울진군민과 동일한 할인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발매만 할인이 제공되며 단일시설 중복할인은 안되고 울진군민은 제외된다.
울진 관광 후기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울진군 여행 후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관광 후기 글을 게시하면 된다.
후기 내용에는 울진군 관광지 인증사진 2장 이상, 3월 중 지역 내 사용 영수증 1장, 100자 이상 후기를 첨부해야 하며 본인 SNS에 울진군 홍보 인증 및 URL 주소를 함께 게시해 작성하면 된다.
후기 작성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우수 관광 후기 총 100명을 선정, 덕구온천 숙박권과 죽변해안스카이레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울진군 문화관광 명소를 홍보하는 생생한 자료로 활용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대형산불 극복 2주기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관광 이벤트가 울진을 새롭게 찾아내 특색 있는 관광지와 힐링의 장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울진군 여행과 더불어 이벤트도 신청해서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