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아름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넘은 '고양이와 스프'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사용자들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을 통해 친구와 교류하거나 마을을 꾸미고, 농장을 운영하는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CBT 참가 희망자는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CBT 기간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가 제공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네오위즈] |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이번 CBT를 통해 사용자 피드백을 수집한 후,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CBT 참가자 모집 및 진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대표작 '판타지 타운'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Google play 베스트 캐주얼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