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I 옥외광고 및 랩핑 버스도 운영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24가 열리는 스페인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S24 시리즈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중심지 카탈루냐 광장(Plaza de Catalunya)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를 운영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삼성전자] |
갤럭시 익스피어리언스 스페이스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운영된다.
체험관은 갤럭시 인공지능(AI)을 체험하기 위해 방문한 현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지시간으로 25일에는 스페인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의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삼성전자는 MWC24 기간을 맞아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를 소개하는 옥외 광고가 카탈루냐 광장 등 바르셀로나 시내에 설치했다. 또한 갤럭시 S24 시리즈 랩핑 버스가 바르셀로나 시내 곳곳을 누비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MWC에 갤럭시 S24 시리즈를 중심으로 '갤럭시 북4', '갤럭시 탭 S9', '갤럭시 워치6' 등 갤럭시 전 제품을 소개하고 '갤럭시 AI'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삼성 헬스'와 함께 더욱 스마트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 갤럭시 링의 디자인을 관람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사진= 삼성전자] |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