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자사가 운영하고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및 PC MMORPG '히트2'에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부스팅 서버 시즌3가 개시되며, 오는 4월 24일까지 플레이어의 쾌속 성장을 지원한다. 특히, 하드코어 서버에서 생존한 캐릭터를 부스팅 서버에서 이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의 이전이 가능하다. 또한, '기간제 고대 클래스', '기간제 고대 펫', '영웅 장비 세트' 등 강화된 버프와 보상을 통해 더욱 빠른 레벨업 경험을 제공한다.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는 시즌2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선보이며, 보스 몬스터 '로드 아라운'을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상향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넥슨] |
인기 웹툰 '템빨'과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되어 웹툰의 주요 캐릭터들을 '히트2'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클래스 외형과, 원작 속 펫 '노에' 및 아이템 '갓 핸드'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20일까지 열린다.
이 외에도 2차 클래스 리뉴얼의 마지막 단계로 '낫' 클래스의 리뉴얼을 완료했으며, 모든 클래스 대상으로 원하는 클래스로의 교체를 지원하는 클래스 변경 시스템과, '토벌의 전장'에 리그전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외형 변환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보유 중인 클래스와 펫 중에서 원하는 외형을 선택해 장착할 수 있게 되었다.
'히트2'의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