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에이스손해보험은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 4기 장학생 17명을 선발해 장학금 4000만원을 전달하는 수여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2021년 발족된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우수한 대학생들이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필요한 활동을 지원하는 에이스손해보험의 장학금 제도다. 학비를 비롯해, 자격증 취득, 어학 공부, 학습기기 구입, 자기 계발 활동 등 각자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모든 사용처에 장학금을 활용할 수 있다.
4기 장학생은 회계학과 법학, 의학 등 다양한 전공 분야에서 선정됐다. 장학생들은 장학금과 함께 에이스손해보험 임직원으로부터 커리어 설계를 위한 실무역량 멘토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자에 한해 에이스손해보험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처브 커리어 드림'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재경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 성장할 젊은 인재들이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장학금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에이스손해보험이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4기 장학생 17명을 선발해 총 4000만원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2024.02.1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