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정 아이템 '언제 어디서나 팝콘', '분홍 체크 원피스', '하얀 브이넥 니트'를 포함해 '보석 500개', '천문대 티켓'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의 한정 보상 획득 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분홍 꽃 스탠드', '사랑이 가득한 선물' 등 밸런타인 컨셉의 한정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사진=네오위즈] |
또, 조리 시설 '토마토 썰기'와 휴식 시설 '타워 볼' 등 게임 내 시설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짧은 꼬리를 가진 똑똑한 신규 고양이 '아메리칸 밥테일'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코스튬과 장비, 시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4종도 업데이트 됐다.
고양이와 스프는 만화풍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고양이와 스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