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산업 ICT

속보

더보기

넷마블, 설날 맞이 인기 게임 13종에서 특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4년02월06일 13:56

최종수정 : 2024년02월06일 13:56

'게임 재화·설날 기념 한정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설날을 맞아 인기 게임 13종에서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는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설날 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세뱃돈', '던전 입장권', '떡국 요리 아이템', '영웅 소환권' 등을 제공하며, 7일 연속 출석 시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선물로 준다.

모바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이달 15일까지 '아낙의 붉은 물망초' 스토리 이벤트 진행, 신규 동료 'SSR 압축 라크' 등을 제공하며, 출석 이벤트와 '일반 소환 티켓' 50장을 지급하는 새해 맞이 특별 미니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넷마블이 설날을 맞아 인기 게임 13종에서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넷마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는 이달 8일부터 19일까지 로그인 보너스로 '성정석' 최대 15개, 1000만 'QP', '마나 프리즘' 200개를 증정하고, 특별 픽업 이벤트를 통해 강화 성공률과 친구 포인트 획득량을 2배로 제공한다.

모바일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이달 21일까지 '카오스 균열' 이벤트로 '달인의 마법 페이지', '풍화된 고대석 파편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핫타임'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설날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로 '빛나는 전설 성물 도안 선택상자', '가호석' 100개 등을 지급하고, 이달 22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로 전투 경험치 및 세력 점수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한복 캐릭터 성장 미션 및 설날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2024 청룡 큐브'와 신규 맵 '설국의 아침'을 통해 '청룡 주사위', '설국의 아침 엣지'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서는 이달 22일까지 강화선수 획득 시 '타이틀 홀더 13강 선수카드'를 지급하고, 출석 이벤트로 최대 '1만 보석'을 선물한다. 실시간 경기 완료 시 '다이아 야구카드팩', 미니 게임 완료 시 '레전드 선수팩'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야구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4'에서는 '설 연휴 14일 출석 이벤트'로 '오리진 선수 카드팩', '레전드 선수 카드팩' 등을 제공하며, 히든 미션 달성 시 '웨이버 레전드 박스', '스토브리그 레전더리 박스' 등을 증정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는 '설프라이즈! 출석' 이벤트와 '코제트의 설프라이즈 특별 임무!'를 통해 '루비', '영웅 소환 티켓', '보따리 아이템', '강림하는 청룡의 불사 보주', '전설 펫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갑진년 맞이!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판의 윷가락'을 사용해 'LR등급 천상의 찬란한 장식', '찬란한 장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14일 출석부 이벤트로 '레드다이아 2024개' 등을 증정한다.

모바일/PC 배틀로얄 'A3: 스틸얼라이브'에서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날 복주머니 출석 이벤트'를 통해 골드, 블루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11회 무료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설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PC SLG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접속 푸시' 이벤트로 '보석', '고급 기도문', '전설 승급 조각', '전설 마력석' 등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모바일/PC 액션 RPG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는 '다시 돌아온 무카이'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다크 초콜릿 무카이' 이벤트를 진행, UE등급 5각성 '무카이' 특별 쿠폰을 지급하고, 스테이지 미션 클리어 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dconnect@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유심보호 서비스, 어떻게 가입하나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SK텔레콤이 해킹 피해 발생 시 100% 피해 보상을 약속한 유심보호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K텔레콤은 27일 '대고객 발표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해 달라"며 "이 서비스로 해킹 피해를 막을 수 있으니 믿고 가입해 달라. 피해가 발생하면 SKT가 100%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길동 기자 = 27 일 서울시내 SK텔레콤 대리점을 찾은 고객들이 유심 카드를 교체 예약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SK텔레콤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가입자들에게 유심(eSIM 포함) 무료 교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2025.04.27 gdlee@newspim.com SK텔레콤에 따르면 유심보호서비스는 유심교체와 동일한 피해예방 효과를 가지고 있다. SKT가 안전성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이날 오후 6시 현재까지 총 554만명의 고객이 가입했다. 유심보호서비스는 지난 2023년 불법 유심복제로 인한 피해를 차단하기 위해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와 협력과정에서 개발됐다. 고객의 유심 정보를 탈취, 복제하더라도 타 기기에서 고객 명의로 통신서비스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한다. 유심보호서비스는 3가지 방법으로 가입할 수 있다. 첫 번째는 SK텔레콤의 홈페이지 티월드를 통한 가입이다. 웹과 모바일웹을 통해 부가서비스, 안심/보험, 유심보호 서비스의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티월드 유심보호서비스'를 검색해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온다. 27일 오후 한 때 대기시간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오후 8시 50분 현재 대기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 방법은 고객센터를 통한 방법이다. SK텔레콤 이용자가 휴대전화로 지역번호 없이 114를 누르면 고객센터로 연결돼 가입할 수 있다. 마지막 방법은 지점과 대리점을 통한 가입이다. SK텔레콤 지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권장하는 문자 메시지를 순차 발송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유심카드 무료교체를 위해 유심카드 100만개를 준비했다. SK텔레콤은 현장에 고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줄 것과 함께 대리점과 지점 직원들에게 고객에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권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유심보호서비스가 유심카드 교체에 준하는 서비스인 만큼 적극적인 가입 권장을 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유심카드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자 하며 그럼에도 사람이 몰리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재고가 부족할 수 있다"며 "재고가 부족할 경우에는 예약을 해 재방문할 수 있도록 권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미 시행 중인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한다면 강회된 비정상인증시도 차단(FDS: Fraud Detection System) 조치와 함께 유심카드 보호에 준하는 보안조치를 받을 수 있다"며 "유심카드 교체를 하지 못하더라도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하고 추후 안내를 통해 유심교체를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origin@newspim.com 2025-04-27 21:07
사진
트럼프 주니어 재계 누구 만나나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한국과 미국간 상호관세 협상이 진행중인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가 다음 주 방한해 삼성과 현대차 등 주요 그룹 회장들과 만날 예정이다. 트럼프 주니어는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초청으로 방한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25일 재계에 따르면 트럼프 주니어는 오는 30일 1박 2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 정용진 회장을 비롯 재계 주요 총수들과 면담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트럼프 정부와의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해달라는 재계의 요청에 따라 평소 교분이 두터운 트럼프 주니어를 초청했다고 한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위해 지난 1월 18일(현지시간) 워싱턴을 찾은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가운데)이 트럼프 주니어(왼쪽)와 만나 부인 한지희씨(오른쪽)를 소개 후 반갑게 사진을 찍었다. [사진=신세계그룹] 앞서 정용진 회장은 지난해 12월 당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과 회동한데 이어 1월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도 참석했다. 트럼프 주니어와는 지난 2015년 국내 한 언론의 행사장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재계에선 삼성과 SK, 현대차, LG 등 4대그룹은 물론 한화와 GS, HD현대중공업 등 10대그룹 주요 총수들이 트럼프 주니어와의 면담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미국 사업 비중이 큰 자동차와 반도체, 철강, 에너지, 조선, 방산 관련 기업들의 총수가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등이 우선 일정을 조율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허태수 GS그룹 회장,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등도 면담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tack@newspim.com 2025-04-25 15:07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