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아이온·다이나프로 등 4개 구매 시 증정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5일부터 29일까지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 |
한국타이어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SUV 전용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행사 상품을 4개 구매한 고객들에게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해 한층 강화된 고객 안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용 소화기는 화재로부터 운전자의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매우 중요한 물품이다. 특히, 소방법 개정에 따라 차량용 소화기 의무 구비 대상 차종이 올해 12월부터 5인승 이상의 모든 차량으로 확대됨에 따라 차량용 소화기 비치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강조되고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