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31일, 우크라이나의 게임 개발사 위캔(WECAN)과 블록체인 게임 '알플래닛(R-Planet)'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알플래닛'은 자원을 채굴하고 군대를 육성해 군사 기지를 확장해 나가는 멀티플레이어 밀리터리 전략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침입하는 적과의 PvE(플레이어 대 환경) 모드와 다른 사용자들과의 실시간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아레나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게임에서 동맹을 맺고 적을 처치하여 서버에서 최종 승리하면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NFT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키거나, 위믹스 플레이의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가 우크라이나의 게임 개발사 위캔(WECAN)과 블록체인 게임 '알플래닛(R-Planet)'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는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한국, 북미, 유럽 등 다양한 지역의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위믹스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