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청약 한도 300% 우대 혜택도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규 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타사 중개형 ISA계좌를 신한투자증권으로 옮겨온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신한투자증권] 2024.01.30 stpoemseok@newspim.com |
이벤트 대상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계좌 개설 시 5000원의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받는다. 매월 지급 대상 고객을 선정해 익월 중 중개형 ISA계좌로 현금이 지급된다. 단, 중개형 ISA계좌 한도 초과 시 입금 가능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지급된다.
중개형 ISA계좌에 10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은 추가로 공모주 청약 한도 300%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 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혜택(유관기관제비용 0.00363960%만 부과) 역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기존에 보유한 중개형 ISA를 재개설하거나 일반 계좌를 중개형 ISA로 전환한 계좌의 경우에도 동일한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
신한투자증권은 "ISA 계좌 비과세 한도 상향 조정 발표에 따른 고객 관심 증대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SA의 절세 혜택에 더해 투자지원금, 수수료 혜택, 공모주 우대 혜택까지 선보였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