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전남 담양군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지역 농특산물 전문 판매장 '담양장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024년 갑진년을 기념해 전 품목 20% 할인을 추진하며 담양장터몰에서 가공식품, 전통 주류, 한우, 딸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담양군 농특산물 전문 판매장 '담양장터', 설맞이 특별할인행사. [사진=담양군] 2024.01.24 ej7648@newspim.com |
이번 할인행사는 오프라인 직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전 품목 할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5일부터 2월 4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서 농특산물 판촉 행사를 진행하며 27일 오후 3시에는 담양장터몰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설명절 선물세트' 실시간 방송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쇼핑은 담양군 식품명인 5인이 직접 출연해 담양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병노 군수는 "담양장터에서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품격 높은 담양 농특산물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담양장터에서는 비대면 판매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판매 방송(라이브커머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