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아파트아이는 네이버페이와 관리비 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파트아이] |
아파트아이는 아파트아이 앱에서 네이버페이로 7만원 이상 관리비를 결제하면 5%(최대 4000원)를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명 인증 기준 1인당 기간 내 1회에 한한다. 아파트아이는 네이버페이와 제휴를 맺고 정기적으로 관리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 관리비 납부 시즌에 맞춰 지난해에도 매달 꾸준히 회원에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김향숙 아파트아이 마케팅팀 팀장은 "아파트아이가 지난해 연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월은 1년 중 관리비가 가장 높은 달"이라며 "관리비 부담이 큰 시기에 관리비 부담을 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ID로 간편하게 안전결제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다. 아파트아이는 2022년 전면 리뉴얼을 통해 네이버 간편 결제를 도입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3000여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이다.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H포인트 ∙ 해피머니 ∙ S-OIL ∙ 서베이링크 등을 비롯해 각종 카드사 포인트를 '아파트캐시'로 전환해 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