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넵튠 자회사인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에 새로운 캐릭터 '케네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71번째 캐릭터로, '케네스'는 불과 도끼를 활용하는 강력한 근접 전투 캐릭터이다.
'케네스'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주요 스킬로는 ▲적을 공중에 짧게 띄우며 스킬 피해를 입히는 '분노의 일격', ▲주변의 모든 것을 불태우며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보호막을 생성하는 '업화', ▲돌진하며 기본 공격을 강화하고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맹공격' 등이 있다.
이와 함께, '군악대 레니' 스킨과 '군악대 레니 퍼펙트 패키지'가 출시됐다. 이 패키지에는 '동적 이모티콘' 1종, '정적 이모티콘' 1종, 프로필 아이콘 1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와일드웨스트 아이작' 스킨과 '테오도르' 이모티콘 4종도 함께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가 넵튠 자회사인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에 새로운 캐릭터 '케네스'를 추가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1일까지 '케네스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입력하여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 '케네스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는 '케네스' 이모티콘 및 프로필 아이콘을 제공한다.
다음달 3일부터 4일까지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는 '이터널 리턴 시즌 파이널'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 대회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은 플리마켓, 미니 이벤트, 굿즈샵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추가로 'A-코인(A-Coin)' 50%와 ER 포인트 30%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