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고창군 온라인쇼핑몰인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가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1700여만원 상당의 상품들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장어탕(고창풍천장어식품), 꿀고구마(고창황토배기청정고구마연합), 작두콩차(대영원 영농조합법인), 아카시아꿀(콩여울), 고구마말랭이·고구마무스(임성규네고구마), 아스파라거스 티백차(탐나농) 등이다.
고창마켓 입점자협의회가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1700여만원 상당의 상품들을 기탁했다.[사진=고창군]2024.01.18 gojongwin@newspim.com |
또 땅콩버터(짱구네팜), 행복국수세트(고창백련), 식초세트(초담), 풍천장어탕(고창풍천장어갤러리), 참기름(호야농장), 홍도라지진액(창수네홍도라지), 복분자발사믹콤부차(생활발효), 고창수박빵, 배(호동마을진화배농장) 등 도 기탁했다.
라채남 입점자협의회장은 "고창마켓에서 지역사회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회원들이 십시일반 협찬하여 상품을 기부하게 되었다"면서 "함께 동참해준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며 전달된 물품들이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소중한 나눔의 손길이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한 설을 맞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