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는 5일, 네이버 스퀘어 광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파트너스 스페이스' 입주를 희망하는 2기 파트너사를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스퀘어는 SME와 창작자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오프라인 교육 공간으로, 지난 2022년 10월부터 '파트너스 스페이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스퀘어 종로'는 서울 중심부의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업무용 데스크 공간을 일 단위로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1230여명 이상의 사업자들이 방문했다.
네이버 스퀘어 광주 라운지. [사진=네이버] |
'네이버 스퀘어 광주'는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7개 팀을 대상으로 6개월에서 최대 1년간 무료 인프라와 교육을 제공한 결과, 해당 입주사들의 스마트스토어 거래액이 입주 전 대비 평균 40% 상승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번 2기 파트너사 모집은 네이버 스퀘어 광주에서 진행되며, 입주사들은 업무용 데스크가 설치된 파트너스룸, 10인 이상 수용 가능한 미팅룸, 라운지 및 휴식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네이버 스퀘어 광주 내 포토 및 영상 스튜디오를 자유롭게 이용하는 것은 물론, 입주사의 사업 성장을 위한 촬영 멘토링 및 검색광고 교육 등 다양한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도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