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3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베르디'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베르디는 십이수 팀의 일원으로 '인형사'라는 별칭을 갖고 있으며, 자 속성으로 문어를 부려 기절과 실명, 멀티 히트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외전 스토리 '베르디의 사생활'을 공개하고, 베르디에게 착용 가능한 겨울 의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신규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도 선보였다. 연합끼리 1대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이벤트 종료 시 대결한 두 연합의 총 점령 층수를 비교해 승리 연합을 결정한다.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8일까지 14일 동안 게임을 꾸준히 즐기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빙고 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베르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진형을 선택해 매칭된 상대와 대결하는 신규 이벤트 '진형 전략 교실'이 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서 획득한 토큰으로 '연이화', '밤' 등 다양한 SSR 캐릭터와 장비 강화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