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 최대 1백만 원 상당 경품 래플 이벤트
[서울=뉴스핌] 김지나 기자 = KT엠모바일은 '새해 챌린지 아이템 위클리 래플(raffle: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새해 새로운 챌린지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새로운 경품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T엠모바일] |
경품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IT, 가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렉트몰에서 월 통신비 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신청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래플 라인업은 KT엠모바일 고객의 새해 맞이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자 주차 별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1주차) 건강이 최고: 휴테크 안마의자(2명) ▲(2주차) 미라클 모닝: LG 그램 노트북 23년형(2명) ▲(3주차) 프로 살림러: 삼성 비스포크 제트봇(5명) ▲(4주차) 새해 플렉스: 아이패드 프로11(2명)로 응모 후 당첨 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오는 1월 말 갤럭시S24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S24 자급제 시리즈 찜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이렉트몰에서 간단한 신청으로 참여 가능하며, 찜하고 KT엠모바일 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M스토어 5만 포인트(100명 추첨)를 증정한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KT엠모바일 고객의 새해 도전을 응원하고자 래플 경품 프로모션을 시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bc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