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프로듀서 미닛(Minit) 29일 오후 6시, EP 'memories'를 발매했다.
이번 EP는 2022년 발표했던 EP 이후 1년 5개월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그 사이의 미닛의 기억(memories)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 9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선공개 싱글에 포함된 '별이 되어줘', '우리 결말' 2곡 외에 총 7트랙이 추가되었다.
타이틀곡 'Drive Mode (Feat. 종한 (JONGHAN), Skinny Brown)'는 점차 고조되는 멜로디에 종한(JONGHAN)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Skinny Brown의 감각적인 랩핑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1번 트랙 '#2023 : INFINITY (Feat. YOUHA (유하), 김승민)'에는 미닛이 매년 발매하는 해시태그(#) 시리즈 가 포함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도 했다.
이번 미닛의 앨범에는 평소 함께 시너지를 내던 김승민, 한요한, Skinny Brown 뿐만 아니라 YOUHA (유하), JAEHA, Chan (찬)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녹여냈다.
미닛 (Minit)의 EP [memories]는 현재 각종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