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별 릴레이 특가전 진행
[서울=뉴스핌]노연경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2023 베스트 어워즈 데이마켓'을 열고 올해 인기상품을 카테고리 별 매일 100개씩, 최대 70%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진다.
지마켓 '2023 베스트 어워즈 데이마켓'.[사진=지마켓] |
이번 12월 데이마켓은 생필품, 식품, 뷰티·잡화 등 주요 카테고리별로 올해 가장 많이 팔렸던 상품들을 모아서 선보인다. ▲생필품(26일) ▲먹거리(27일) ▲뷰티잡화(28일) ▲건강템(29일) ▲문화템(30일~31일) 순이다.
각각의 테마에 맞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하며,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다.
연말결산 특가 코너도 있다. 26일 G마켓에서는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세트', '팸퍼스 기저귀 2박스' 등을 오늘의 특가 상품으로 판매한다. 한정수량딜과 타임딜 상품도 선보인다.
이가연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12월은 올 한 해를 빛낸 인기상품 어워즈 형태로 데이마켓을 진행한다"며 "1년동안 G마켓과 옥션 고객이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