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어른들의 놀이터로 알려진 스몹(Smob)이 스타필드 수원에 다섯 번째 파크를 오픈한다.
스몹 수원은 오픈을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1월 14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또 참여한 예비 플레이어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몹(Smob) 제공 |
스포츠몬스터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 안성, 대전에서 오픈할 때마다 Z세대의 핫플레이스가 된 '스몹'은, 지난해 스포츠몬스터(SportsMonster)에서 스몹(Smob)으로 브랜드를 교체하며, 컬러풀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갖춘 감각적인 피지컬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거듭 진화하고 있다.
새로운 파크를 오픈할 때마다 이전 파크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는 스몹은, 수원 파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미디어아트와 어트랙션이 결합된 '어드벤처 타워'를 공개할 예정이다. '어드벤처 타워'는 9M 높이에 올라, 바닥까지 이어지는 전면 미디어월에서 펼쳐지는 미디어아트를 경험하면서 짚라인, 번지, 로프코스, 슬라이드 4가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아트와 어트랙션이 통째로 결합된 스몹 수원의 시그니처 콘텐츠이다.
특히 짚라인은 두 개의 출발 지점이 반대 방향에서 마주하고 있어, 함께 방문한 지인과 마주보면서 동시에 출발할 수 있으며 그 길이도 왕복 66미터로 국내 실내 파크 중 가장 긴 코스를 자랑한다.
스몹(Smob) 제공 |
이 외에도 스몹하면 빼놓을 수 없는 9미터 수직 슬라이드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360도 회전그네 '360스윙', 어른들도 뛸 수 있는 방방이 '트램폴린', 진짜 양궁 '아처리'도 스몹 수원에서 즐길 수 있는 총 24종 어트랙션에 포함되어 있다.
스몹 관계자는 "이번 수원 파크도 허재영 디렉터 팀과 협업해, 입구, 휴게공간, F&B, 기둥, 화장실까지 파크 구석구석 스몹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혔다. 어트랙션을 이용하는 즐거움을 넘어 공간 자체가 주는 시각적 즐거움도 방문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몹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