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핀크는 유리한 조건 주택담보대출로 갈아타거나 새로운 대출을 찾을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주담대)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신청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주담대 알아보기 서비스는 내년 1월 초 출시 예정이다. 핀크는 사전 신청 이벤트를 내년 1월8일까지 진행된다. 핀크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 시 핀크머니를 지급한다.
핀크는 사전 신청에 이어 핀크 주담대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담대와 신용대출을 하루에 각각 1회씩 총 2회 조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2000원 랜덤 핀크머니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서비스 오픈 후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조회할 경우 최대 6만2000원 상당 핀크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핀크는 시중은행, 보험사, 저축은행, 온투업 등 다양한 기관과 주택담보대출 제휴를 논의 중이다. 현재 하나은행, SC제일은행 등과 제휴를 맺었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최근 금리가 인하되며 금액 부담이 큰 주담대 대환대출 플랫폼을 기다리는 고객이 많아 서비스 출시를 안내하는 사전 신청 이벤트를 연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핀크] 2023.12.2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