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SR+ 등급 동료 '데이터 구스트앙' 등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20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SSR+ 등급 동료 '데이터 구스트앙'이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는 웹툰 <신의 탑> 의 핵심 인물이자 10가주 중 한 명인 포 비더 구스트앙이 탑을 오르던 시절, 숨겨진 층에 복사해 둔 자신의 데이터로, 과묵하나 동료를 위해 도구를 만드는 배려심을 가졌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데이터 구스트앙'은 아군을 회복 시키고, 아군의 급속을 높여주는 등 강력한 서포터 역할을 하는 동료로 등장한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신규 성장 지원 시스템 '천문 시계'를 선보인다. '천문 시계'는 동료 한계 돌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고, '천문 시계' 레벨을 높이면 전리품 보상에서 획득하는 코인/신수/경험치가 증가한다.
또한, 홀리데이 캠페인으로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 서재'가 오픈됐다. 이번 스토리는 비밀스러운 구스트앙 서재에서 홀리데이 기적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하면 홀리데이 로비 배경, 비밀 서재 티켓 총 45장 등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보스전 '에버 글로우 트리'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SSR 포 비더 블랑', 비밀 서재 티켓 150장 교환할 수 있고, 스토리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겨울 의상, 최대 일반 소환 티켓 39장, SSR 영혼석 60개, 장비 강화 재료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데이터 구스트앙', '포 비더 블랑', '영숙'의 화려한 겨울 의상을 추가했으며, 내달 3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