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카드는 240만 크리에이터 '엔조이 커플(손민수·임라라 부부)'과 착한기업을 발굴해 알리는 유튜브 콘텐츠 '농카발굴단 시즌4 플립플라워편'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플립플라워는 청각장애인 플로리스트와 함께 꽃 정기구독 사업을 운영 중인 브랜드다. 환경을 위해 생분해되는 친환경 포장재와 무코팅 상자를 사용하며 정기구독 이용자가 늘어날 때마다 매년 청각장애 플로리스트를 양성하고 직접 고용하는 착한 기업이다. 박경돈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청각장애인 고용 계기, 고용 비율, 추구하는 방향성 등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플립플라워' 정기 구독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32명을 추첨해 플립플라워 정기구독 체험권을 제공한다. 해당 영상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경영실천 일환으로 착한 기업 발굴과 홍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카드] 2023.12.2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