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색조 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가 배우 고민시와 함께 한 신규 CF를 공개했다.
메리쏘드는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소비자가 자신만의 컬러와 무드를 찾아갈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이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고민시는 영화 밀수에서 열연을 펼치며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과 제24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입증받은 배우로 자리잡았다.
메리쏘드는 최근 고민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TV와 유튜브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메리쏘드는 '메이크업 고민 시에 아름다움을 즐기는 쉽고 새로운 메소드'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브랜드 어필을 하고 있다.
메리쏘드 관계자는 "여러 작품에서 매번 색다른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특유의 당돌함과 청순함이 엿보이는 고민시의 모습이 메리쏘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고민시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 고민시만이 갖고 있는 압도적인 눈빛과 다채로운 매력이 메리쏘드의 화장품과 만났을 때 어떤 메이크업룩을 만들어낼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리쏘드는 올해 홍콩과 베트남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규모 뷰티&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해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 불러일으키며 K-뷰티의 선도 기업으로 눈도장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