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12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롤플레잉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론칭 당일부터 연일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8일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인기 액션 게임 2위와 지금 주목받는 롤플레잉 게임 2위를 기록하는 등 양대 마켓에서 순항 중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0년 전 이야기를 다룬 색다른 스토리와 논타게팅 전투 방식으로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횡스크롤 MMORPG 장르에 대한 기대감도 한몫했다. 그라비티는 3번에 걸친 국내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사전예약에도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다방면으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광고 모델로 김재우를 선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재우의 개인 SNS 게시물을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연관 지어 재미있게 패러디 한 광고 영상도 유저들 사이에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 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비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