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이루다(대표 김용한) 이루다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5차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하여 리팟∙큐라스하이브리드 등 주력 제품을 소개했다고 6일 밝혔다.
레이저 피부모발 분야 최대규모인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피부, 미용, 성형, 탈모, 비만 분야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이루다의 주력 상품인 리팟과 큐라스하이브리드는 레이저를 활용한 색소치료의 Heating과 Cooling Mechanism을 주제로 의료진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국내외 의료진 6,000여 명과 회원과 50여 명의 상임 학술이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마르 의원 황제완 원장은 'Active & Passive Multipulse Q스위치 1064nm 레이저와 DOE 프렉셔널 레이저를 사용한 기미와 색소치료에 관한 강연'을 통해 큐라스하이브리드의 풍부한 정보를 전달하여, 의료 전문가들에게 해당 기술의 효과와 응용 가능성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도왔다.
청담 MH의원의 최승 원장은 'Hypercooling Q-532nm를 활용한 Solar Lentigo 치료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강연'에서 이루다의 시그니처 제품인 리팟을 소개하고 최신 치료와 레퍼런스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루다는 "활발한 학회 참가로 국내뿐만 아니라 태국, 일본 등 해외 의료진으로부터 장비 데모 신청과 제품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기존 사용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도 확보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회사는 "장비 문의 및 데모 신청을 받은 병원들에 대한 신속한 대응은 물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