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내년 1월 8일 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를 발매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2024년 첫 컴백을 알리는 어나운스먼트 영상, 스케줄러 이미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그룹 있지의 컴백 스케줄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3.12.04 alice09@newspim.com |
먼저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가 흐르는 어나운스먼트 영상은 작은 불씨들이 한데 모여 타오르는 불꽃을 이루더니 이내 폭발할 듯 터지며 앨범명 '본 투 비'를 그려내 시선을 붙잡았다.
2024년 상반기를 정조준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트랙리스트 역시 국내외 팬들을 환호케 한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특히 ITZY가 데뷔 이래 첫 선보이는 멤버 솔로 트랙이 자리해 역대급 신보를 예감케 한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1일 1번 트랙 '본 투 비'의 단체 콘셉트 포토 및 클립을 시작으로 12일~15일 나흘간 멤버 예지, 류진, 채령, 유나의 개인 티저, 18일에는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20일, 22일, 25일, 27일 멤버 솔로곡 뮤비를 선공개하고 29일과 1월 2일 수록곡 '미스터 뱀파이어(Mr. Vampire)'의 콘셉트 포토, 뮤비 티저, 뮤비 본편을 선보인다.
1월 3일에는 대망의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콘셉트 포토를, 4일과 5일에는 뮤비 티저를 오픈하고 컴백 당일인 8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앨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비는 같은 날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컴백 소식과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개최 소식도 발표돼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ITZY는 2월 24일과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앞서 2022년 8월 서울에서 출발한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CHECKMATE)'는 미국 8개 도시를 도는 미주 투어와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 치바, 타이베이, 홍콩, 태국 방콕 등 아시아 7개 지역 공연이 모두 솔드아웃을 달성한 바 있다.
ITZY의 2024년 첫 컴백작 '본 투 비'와 타이틀곡 '언터처블'은 오는 1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