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던전탐험 도트 건슈팅 신작 '빵야빵야 : 슈팅액션 RPG(액션수행게임)'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8일에 정식 론칭한 빵야빵야는 30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빵야빵야는 아케이드 감성을 살린 그래픽과 수동 조작을 내세운 게임성으로 정식 론칭 3일차만에 긍정적인 성과를 만들어 냈다.
빵야빵야는 다양한 패턴과 기믹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총기 아이템과 지형 지물의 특징을 활용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동 조작의 뛰어난 몰입도를 통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7일동안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 이사벨과 영웅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1일부터 3일간 접속 시 매일 소환 코인 100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빵야빵야는 현재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마켓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는 자세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과 소통을 통해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자료=와이제이엠게임즈]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