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OK저축은행은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통장시리즈 2탄으로 'OK짠테크통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OK짠테크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정해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통장(파킹통장) 상품이다. 우대금리 조건없이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OK짠테크통장은 50만원까지 연 7% 금리를 적용한다. 5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연 3.5% 금리를 준다.
OK저축은행은 OK짠테크통장 출시와 함께 신규 상품 광고도 선보였다. MZ세대 대표 코미디언 엄지윤이 읏봉을 흔들자 이자가 펑펑 터지는 모습으로 고금리 혜택을 형상화했다. 엄지윤 등장에 카드 탈을 쓴 모델들이 '이자다(多)'를 외치며 달려가는 모습도 광고에 담았다.
이 예금 상품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오케이저축은행 관계자는 "OK짠테크통장은 고객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복잡하고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을 모두 없애 하루만 맡겨도 누구나 연 7%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OK저축은행은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파악해 OK페이통장, OK짠테크통장을 뒤이을 연 7% 고금리를 제공하는 수신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OK저축은행] 2023.12.0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