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Sh수협은행은 휴대폰으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자산'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MY자산 서비스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 헤이뱅크)을 통해 제공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로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수협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2월 22일까지 MY자산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고 1개 이상 자산을 연결한 고객 5100명에게 BHC치킨세트(100명), 스타벅스 커피(200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3000명) 등 푸짐한 모바일 경품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참여만 하면 100% 당첨이 가능하며 즉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흥미를 더한다.
수협은행의 MY자산 서비스는 ▲계좌 거래내역, 결제예정금액 등을 알려주는 금융알림 ▲소비패턴을 분석해 알려주는 이달의 소비 스타일 ▲자산관리 현황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금융자산비교/소비비교 ▲목돈만들기에 도전하는 금융목표 ▲자동차 매매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자동차 시세조회 ▲내가 낼 세금을 미리 조회할 수 있는 간편 세금계산기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가입고객 누구나 쉽게 '내 손 안의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Y자산'을 통해 수협은행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을 경험하시기 바란다"며 "더 많은 고객이 MY자산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행운의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