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블프' 행사 시작
겨울 패션·가전 할인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지난 19일 신세계그룹 통합 행사인 '쓱데이'를 마친 SSG닷컴과 W컨셉이 20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이어간다.
먼저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상 소설(11월22일)과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11월24일)를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여 지난주 성황리에 끝난 쓱데이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해외 직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명품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직구 상품과 '압타밀' '오쏘몰', '쏜리서치' 등 프리미엄 분유·건강식품,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SSG닷컴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SSG 블랙 프라이데이'[사진=SSG닷컴] |
겨울 패션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베어파우'의 방한화, 'JJ지고트' 겨울 코트, '커버낫' 다운점퍼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아크테릭스' 등 백화점 아웃도어 브랜드 방한용 패션 아이템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계용 가전 할인 행사를 비롯해 인기 리조트 숙박권을 정가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겨울 테마 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SSG닷컴의 자회사 W컨셉도 오는 30일까지 '더블유데이' 행사를 열고 '쓱데이' 분위기를 이어간다. 더블유데이는 W컨셉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더블'을 테마로 한 1+1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2%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블랙 프라이데이 '더블유데이'.[사진=W컨셉] |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더블유데이' 전용 쿠폰을 최대 12장 발급한다. 최대 10만원 할인 등을 포함한 4종 쿠폰팩은 3회 릴레이로 발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다음 달에 적용 가능한 쇼핑 혜택을 1+1으로 제공하는 '더블혜택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단위로 4차례에 걸쳐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아노에틱 백팩', '어뮤즈 틴트', '아페쎄 가방'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 팬덤을 위한 '브랜드세일'도 진행한다. 매니아층이 두터운 'FRRW', '리파인드902'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마지막으로 제공하는 최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더블유데이에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