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코스메틱·리빙 등 행사 잇따라 전개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매지컬 윈터 판타지(Magical Winter fantasy)'를 테마로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매지컬 윈터 판타지'는 마법처럼 행복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신세계백화점의 겨울 테마다. 오는 20일부터 연말까지 아우터, 코스메틱, 리빙·푸드, 기프트 행사를 차례로 펼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매지컬 윈터 판타지(Magical Winter Fantasy)'를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연출.[사진=신세계] |
먼저 한겨울에 접어들기 전 외투를 장만하려는 수요를 겨냥해 오는 20~26일 '아우터 페어'를 연다.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과 트리니티는 최대 30% 할인 행사를 열고 막스마라·산드로 등 70여개 브랜드도 10~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 앱에서 관심 브랜드를 설정하면 FIT(개인 맞춤형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션 브랜드별로 최대 10%의 추가 할인을 시즌오프와 중복으로 제공한다.
이어 12월 1~14일 코스메틱 페어, 8~14일 리빙·푸드 페어, 15~31일 기프트 페어가 차례로 열린다.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권 3종을 제공하고, 인기 제품 대용량 샘플 증정 이벤트도 연다.
리빙·푸드 페어에선 초특가 리빙 상품과 식음료(F&B) 쿠폰, 사은 행사가 기다린다. 이후 연말까지 이어지는 기프트 페어에서는 선물 구매자에게 경품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는 오는 20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 '모바일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원래 날짜별로 초콜릿 같은 작은 선물이 들어있는 12월 달력으로, 하루에 하나씩 열어보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문화다.
신세계백화점은 앱 출석체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앱에 접속한 뒤 캘린더에서 당일 날짜를 누르면 식당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이나 신백리워드 등 그 날의 혜택이 나오는 방식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 백화점이 홀리데이 테마로 설렘과 재미가 가득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연말연시 신세계백화점에서 겨울 패션부터 모임을 위한 음식과 화장품,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