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박진영이 단독 콘서트 '80's Night'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단독 콘서트 '80's Night'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박진영은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박진영 연말 콘서트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3.11.15 alice09@newspim.com |
'나쁜 파티', 'NO.1 X 50', '그루브 백(GROOVE BACK)' 등 매해 독창적인 타이틀로 연말 공연을 열고 팬들과 송년을 함께해 온 박진영이 올해도 변함없이 관객들과 만나 2023년의 마무리를 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박진영은 공연 타이틀인 '80's Night' 의미 그대로 80년대의 진한 정취를 풍기는 스타일링을 하고 '올타임 레전드'의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해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연에 앞서 박진영은 20일 새 디지털 싱글 '체인지드 맨(Changed Man)'을 발매한다. 신곡은 지난해11월 K그루브 열풍을 불러일으킨 곡 '그루브 백(Groove Back, Feat. 개코)' 이후 약 1년여 만의 컴백곡으로, 박진영이 가장 사랑하는 80년대 감성을 가득 담은 신스팝 장르다.
각종 티징 콘텐츠를 통해 '댄싱킹 & 퀸' 박진영, 김완선의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 X 김완선 조합의 댄스 시너지가 국내외 팬들의 흥 에너지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