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토스뱅크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및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최대 31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키워봐요 적금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키워봐요 적금'을 가입하고 8주간 매주 저금에 성공하면 최대 31만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및 공간 대여 할인쿠폰과 면세점 선불카드 등 여행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8주간 매주 한 번씩 제공된다. 여기어때에서는 총 4장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해외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매를 가입 즉시 제공한다. 숙소 할인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모임에 필요한 파티룸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 대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는 앱에 등록하고 조건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오프라인 선불카드 및 온라인 적립금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토스뱅크가 준비한 혜택의 등록기간 및 유효기간은 2024년 8월 말까지이기 때문에 연내 뿐만 아니라 내년 여름휴가 때까지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은 6개월 만기 시 최고 4.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납입한도는 월 최대 100만원이며, 매주 1000원부터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가입 시 지급된 동물의 알이 이튿날 부화되면서 6개월 동안 열 단계에 걸쳐서 성장한다. 동물은 유령, 거북이, 문어, 망아지 네 종으로 랜덤 지급되며, 매주 적금 자동이체 달성하면 최종 만기 시 전설의 동물로 진화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연말 여행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이 즐겁게 저축하고 또 소비하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폰 혜택 및 유효 기간 등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토스 앱 내 토스뱅크 서비스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