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6개 고등학교 총 1600명 수험생에게 수능 응원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원조 꼬마김밥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을 운영하는 ㈜와이비에프에서 대전 내 6개 고등학교, 총 1600명 수험생에게 수능 응원과 함께 컴퓨터용 사인펜을 전달하며 막바지 수능 시험 준비에 열중하고 있는 수험생을 격려했다.
와이비에프 |
㈜와이비에프는 대전 내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지역내 상생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러 봉사활동, 각종 문화 및 체육행사 후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오는 16일,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지난 11월 초 수험생을 위해 수능 물품을 전달하고 이와 더불어 SNS 인증 이벤트와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이벤트는 선비꼬마김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3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장려상, 선비상 등을 선정하여 총 21명에게 선비꼬마김밥 기프티콘 5만원상품권 등을 추가 전달한다. 또한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문구를 댓글로 쓰는 응원 이벤트도 함께하고 있어 수험생에게 격려와 용기를 주고 있다.
선비꼬마김밥 본사 측은 "수험생들이 꿈꾼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만큼 분명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 이라며 "준비한 응원 물품과 SNS 이벤트를 통해 긴장된 마음을 녹이고 끝까지 체력 관리와 집중으로 이루고자 하는 꿈이 현실화 되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원조 꼬마김밥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은 최근 가맹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자세한 창업 및 제품에 관련된 정보는 선비꼬마김밥 본사 홈페이지 또는 상담 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