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10일, 모바일 모험 액션 RPG 'RAGNAROK 20 HEROES'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 RAGNAROK 20 HEROES 국내 출시 후 진행되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튜토리얼 추가, 최대 레벨 확장, 길드 던전 개방 및 이벤트, 길드 상점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RAGNAROK 20 HEROES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타이틀 3종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가장 처음으로 선보인 타이틀이다.
먼저 신규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을 돕기 위한 튜토리얼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RAGNAROK 20 HEROES를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초반 튜토리얼 가이드를 통해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일정 레벨과 모험에 도달할 때마다 오픈되는 콘텐츠에도 튜토리얼을 마련해 콘텐츠 별로 이해도를 높였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
최대 레벨도 45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확장하면서 새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늘어났다. 길드 던전을 개방하고 길드 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길드 상점도 오픈했으며 해당 상점에서는 해적 코스튬 등 기존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는 코스튬도 만날 수 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RAGNAROK 20 HEROES 유저들의 개선의견도 대폭 반영했다. 자동 전투 시 사용하지 않을 스킬을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사냥 및 2배속이 가능한 경우 이를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 있게 해 전투 효과를 높였다. 또한 물약 아이템 구매 시 수량을 지정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물약 키트 아이템도 수량을 정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재료 아이템 설명에는 획득 경로 버튼을 추가해 획득 정보를 얻을 수 있다.
RAGNAROK 20 HEROES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AGNAROK 20 HEROES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