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도트 건슈팅 RPG(역할수행게임) 신작 '빵야빵야 : 슈팅액션 RPG'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빵야빵야 : 슈팅액션 RPG'는 아케이드 감성을 살린 픽셀 그래픽과 순수 모바일 수동 조작을 내세운 게임이다. 다양한 패턴과 기믹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총기 아이템과 지형 지물의 특징을 활용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게임으로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희귀 무기'와 '10만 금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지난달 25일 '빵야빵야 : 슈팅액션 RPG'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라운지를 오픈하며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 라운지 가입 인사 이벤트, 쇼츠 공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게임사업부문 실장은 "빵야빵야는 수동 조작과 도트 감성의 재미 요소를 살린 던전탐험 건슈팅 RPG 게임"이라며 "최선을 다해 고퀄리티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료=와이제이엠게임즈]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