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서울 강남, 종로, 대구 토익학원을 운영하는 해커스어학원이 전국 대학생들에게 토익(TOEIC)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어학원 '캠퍼스 어택'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이 직접 전국 대학교로 찾아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팝업 이벤트로, 첫 행사는 10월 31일 경희대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인 일정 및 장소는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퍼스 어택' 이벤트에서는 토익 게임을 진행하여 점수대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만 해도 '토익 보카 300제(*비매품)'와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점수가 높아질수록 혜택은 더욱 다양해진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올 겨울방학 토익 공부를 시작하려는 대학생들은 '해커스어학원 캠퍼스 어택'에 참여하여 토익 학습법도 추천받고, 토익 적중서 세트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은 대학생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로 '캠퍼스 대항전'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대학생들이 자신의 학교를 추천하면 되는 이벤트로, 신청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인원이 모인 학교에 해커스어학원이 간식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간식차는 대학생들의 기말고사 준비 기간에 맞춰 제공될 예정으로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참여만 해도 해커스어학원 토익 종합반 라이브 강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에서는 토익 고득점 후기, 토익 고사장 후기 게시글 및 댓글 등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