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고막남친' 가수 홈존의 미니앨범이 발매된다. 가수 홈존은 28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서클(Circle)'을 발매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홈존 [사진=ATCM] 2023.10.27 alice09@newspim.com |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 9월 선 공개된 싱글 앨범 '윈디드(Winded)'와 함께 사계절의 순환을 표현한 앨범이다.
1번 트랙에 실린 타이틀곡 '그 계절은 다시 제자리로'는 앨범의 전체 테마를 담은 곡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는 사랑의 감정을 계절의 순환에 빗대어 표현한 서정적인 알앤비 트랙이다.
또 1990년대 알앤비 느낌을 살린 '위브 곤 폴(We've gone Fall)'과 홈존만의 발라드를 보여주는 '그 자리에'등 다양한 수록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그 계절은 다시 제자리로'의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LA의 현지 프로덕션 Noname Studio가 협업하여 감성적이면서 세련된 영상을 선보인다.
홈존은 그간 NCT 127 도영, 마마무 문별이 언급해 화제가 된 가수로 유튜브뮤직 청취자 수 450만회를 기록한 '멈춰있을게(Picture)' 등 다양한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홈존의 새 미니앨범 '서클'은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