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2023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직행을 한 LG트윈스 우승 기원 제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 전 회원 대상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원 댓글 응원하기' 이벤트를 신한카드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응원 댓글을 단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LG트윈스 어센틱 유광점퍼(5명), 선수 친필 싸인볼(10명, 선수 랜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3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11월1일까지다.
LG트윈스 신한카드(신용·체크) 이용 이벤트도 오는 25일부터 11월1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전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거나 신한카드 발급이 한번도 없었던 고객이 행사 기간내 이벤트 응모 후 LG트윈스 신한카드(신용)로 일시불과 할부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정규리그 86승 우승을 기념해 86명에게 LG트윈스 어센틱 유광점퍼를 제공한다.
신한 체크카드 발급 이력이 없던 고객이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를 신규 발급하고 3만원 이상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트윈스 신한카드는 LG트윈스 정규시즌(포스트시즌 및 한국시리즈 제외) 홈경기 입장권 3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구단 공식 매장에서 용품 구매 시 신용 10% 현장 할인, 체크 10%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LG트윈스 신용카드 연회비는 1만원이고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자료=신한카드]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