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는 24일,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 경쟁 이벤트 '도전! 맛집왕'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도전! 맛집왕'은 붕어빵 가게 사장으로 분한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재료들로 붕어빵을 판매하며 최고의 맛집을 만든다는 설정의 이벤트다. 무작위로 구성한 10명 단위의 1개 그룹에서 판매량, 평점에 따른 순위를 매기는 이번 이벤트는 리그 승급 시스템과 상위 점수 이용자들에 대한 특별 아이템 보상 등을 준비했다.
퍼즐 스테이지를 즐기며 획득한 6가지 재료로 15종의 붕어빵을 만드는 '도전! 맛집왕'은 다양한 콘셉트의 애니팡 프렌즈 등장과 붕어빵 제작 과정, 모션을 애니메이션풍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
장보러 온 아주머니, 미식가, 개구쟁이 어린이, 옆집 아저씨 등의 콘셉트로 등장하는 애니팡 프렌즈는 붕어빵 가게 사장님이 된 이용자들에게 각기 다른 주문과 난이도로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강한별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퍼즐 팬들이 즐길 색다른 미니 게임을 콘셉트로 기획,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며, "신규 캐릭터들의 등장과 가벼운 경영 콘셉트가 더해진 이번 이벤트가 캐주얼게임과 퍼즐 팬들께 이색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규 경쟁 이벤트 '도전! 맛집왕'은 10월 23일부터 10월 29일까지 7일 동안 펼쳐지며, 매월 진행되는 정기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